카지노만 생각해도 일본의 흔들리는 파친코 가게에 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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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만 생각해도 일본의 흔들리는 파친코 가게에 타격
슈퍼 마리오처럼 일본적인 파친코는 세계 3위 경제 대국인 중국에서 카지노 합법화 시도의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핀볼과 슬롯머신 이 결합된 형태의 도박으로, 회색 시장 형태의 도박인 파친코는 카지노 합법화 반대 여론의 주요
원인인 문제 도박을 억제하기 위한 정부 차원의 노력의 시험대가 되었습니다 . 아베 신조 총리는 소위 통합 리조트
건설을 지지하지만, 통합 리조트 관련 법률은 정치 스캔들로 인해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 한편, 파친코에 대한
새로운 규제는 카지노슬롯 경쟁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힐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시, 사케, 슈퍼 마리오와 달리 파친코는
해외에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파친코는 오랫동안 퇴근 후, 혹은 긴 점심시간에 즐기는 오락으로, 5그램짜리
스테인리스 스틸 공을 페그에 튕겨 사무실의 압박에서 벗어나는 방법이었습니다. 5그램짜리 스테인리스 스틸 공을 튕겨
테마별 영상과 보너스 공이 쏟아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파친코 지지자들은 각 기계에 표시된 성능 통계를 바탕으로
적절한 기계를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튕기는 기술도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 플레이어 는 공을 포인트 로 교환하여
홀에서 간식이나 생활용품과 같은 상품 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또한, 플레이어는 홀 밖 카운터에서 현금으로 교환
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도박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 2월에 시행된 규정으로 파친코와 파치슬로
(릴을 멈추는 버튼이 있는 슬롯머신)의 지급액이 37.5% 감소했고, 4시간 플레이 시 최대 지급액도 기존 게임당 4엔의
경우 절반 인 5만 엔 으로 줄었습니다 . 전문가들은 도박 요소를 축소하면 파친코의 매력이 약화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일부 업계 관계자 들은 파친코 와 기타 유흥업소를 감독하는 일본 경찰청 이 파친코에 대한 강경 대응이 카지노 규제에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 하고 있다고 분석합니다. 파친코의 도박성을 억제 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닙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파친코 디자인 거장 타케이치 마사무라가 보드 레이아웃을 개선 하고 , 연속 볼 공급 장치가 도입되면서 파친코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당국은 1950년대 중반 까지 단속을 강화했고 , 당시 4만 개가 넘던 파친코 매장 수는 사상
최고치에서 1만 개 미만 으로 급감했습니다. 보너스 기회 에 더 많은 볼을 투입할 수 있는 슬롯머신인 튤립 슬롯머신의 도입
자동화 기술 발전 , 그리고 기계에 비디오 기능을 통합하면서 파친코 업계는 반등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를지도 모릅니다.
단, IR (IR) 때문은 아닐 것입니다 . IR은 2024년 이전에는, 설령 2024년 이전에는 문을 열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친코의 인기는 1995년 플레이어 수 3천만 명으로 정점을 찍었는데, 이는 일본 인구의 약 4분의 1에 해당합니다. 기계에
투자된 돈은 10년 후 33조 엔으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투자금의 약 85%가 플레이어에게 지급됩니다.) 목요일 도쿄에서 열린
일본 게임 대회 에서 USEI의 아사카와 야스나리 CEO는 최근 플레이어 수 940만 명, 투자금 21조 6천억 엔이라는 수치를
언급했습니다. 1990년대 중반 1만 8천 개로 회복되었던 파친코 매장 수는 현재 다시 1만 개 안팎을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IR이 실제로 시행된다 하더라도 큰 피해는 없을 것입니다. 고플라(Gopla) 브랜드로 파친코 홀을 운영하는 아사카와(Asakawa)는
IR과 파친코를 초밥집에 비유합니다. 한쪽 끝에는 아베 총리가 버락 오바마를 접대했던 <링크> 스타가 운영하는 큐베이(Kyubey)
가 있고 , 다른 한쪽 끝에는 회전식 초밥집이 있습니다. 주민 에게 6,000엔의 IR 입장세가 부과될 예정인 가운데 , 카지노 도박은
파친코의 일상적인 편리함을 훨씬 뛰어넘는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또한 PwC 컨설팅 통합 리조트 팀 시니어 매니저인
마사히로 테라다(Masahiro Terada)는 합법화 초기 수십 년 동안 전국에 IR이 세 곳밖에 없을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어뮤즈먼트
재팬(Amusement Japan)의 편집장 타나카 츠요시(Tanaka Tsuyoshi)는 파친코 쇠퇴의 진짜 원인은 가정용 및 모바일 게임과 인구
감소라고 지적합니다. 일본의 수출 경쟁력을 고려하면 파친코가 해외 진출에 성공하지 못한 것은 의아합니다. 다나카는 해외에서는
재현할 수 없는 독특한 생태계 속에서 파친코가 번창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루제 게이밍의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COO) 에릭
페르손은 파트너사들이 해외 장벽을 극복하기 어려운 일본 특허를 공유하고 있다고 강조합니다. 전직 게임기 제조업체 임원이자
컨설팅 회사 ReNeA Japan의 설립자인 스가누마 마사는 파친코는 기존 게임기에 비해 조작과 플레이가 어렵다고 지적하며, 해외
마케팅 전략에 "파친코 플레이 방법" 설명서를 포함시킬 것을 제안했습니다. 파친코 및 게임기 제조업체이자 한국 카지노 운영사인
파라다이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소수 지분을 보유한 세가 새미는 파친코 기업들이 해외 진출을 모색하지
않고 있다고 말합니다. 비게임 기업들이 카지노 규정을 준수하는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을 개발하는 다카라 게이밍
그룹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레이몬드 찬은 파친코의 해외 미래는 기존 게임기에 핵심 요소를 통합하는 데 달려 있다고 말하며,
이는 다른 업계 관계자들도 동의하는 의견입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기계 제조업체에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본의 소규모 파친코
홀 운영업체들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고플라(Gopla)와 피아크(P-Ark) 같은 체인점 , 특히 마루한(Maruhan)과 다이남
(Dynam) 같은 대형 업체들이 파친코 업계에 대한 영향력을 확대하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파친코의 쇠퇴 추세가 반전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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